'KT소액결제 kg모빌리언스 대행사 결제가 안되요'에 답변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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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결제는 외상결제 수단이며 회원 유치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고객관리가 되지 않으며 그로 인해 대행업체마다 결제기준 및 정책적 사유가 각기 다릅니다

우선 명의의 여러 회선으로 소액결제 이용시 결제 패턴은 위험도가 높고 또한 소액결제가 주민번호 인증이기 때문에 수납률이 가장 중요시 여겨지므로 명의의 납부가 지연된 이력만으로도 크게 영향 받을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어떻게 소액결제를 해야만 보다 제한을 최소화를 할 수 있는지는 모빌리언스 상담사를 통해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모빌리언스 제한은 수십가지로 알고 있어 제한 사유마다 처리프로세서가 다르고 아예 처리되지 않는 제한도 있으니 꼭 상담받아보세요

팁을 드리면 월초나 청구서 발행되는 일시피하시고 말일 이전에 연락해보세요 그나마 수월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