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티켓
태그: 소액결제미납, 소액결제미납정책, 소액결제정책, 소액결제현금,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정책 관련 질문입니다
소액결제 진행하다가 kt는 20 긁어서 긁히고 30 남은 상태에서 더 진행하려 햇더니 다날이나 모빌에서 정책상 막혀서 결제가 안됩니다….
이 경우에 소액결제 사용이 아예 불가능한건지 모르겟네요
쿠팡이나이런덴 긁힐텐데 일단 배달의 민족같은 곳은 긁혀요…
Lg도 마찬가지로 안 나오구요. 다날, 모빌 이런데는 정책상 결제가 안된다고나오고 현재 미납 없고 연체중도 아닙니다..
원인이뭔가요 가입한지 엘지는6개월이 지낫고, Kt는 얼마 안됫다고쳐도.. 저번 달은 분명 다 긁혓는데 왜 그러는건지 모르겠네요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에게나 지급되고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로 간편하게 현금을 구하실 분들은 전화(010-2902-6293)나 카톡(아이디: 오픈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다날, 모빌… 그런데는 본인 신용등급에 따라 결제가 될거에요
현금화 가능한 상품권은 잘 막히고 다날은 특히나 더자주 막혀요 ㅠㅠ
미납이나 연체 상관없이 저번달에 50다 사용 하셔서 막힌것 같아요
그래도 다음달 되면 또 소액결제 정책이 풀릴 수 있어요
기타 타회선 미납, 연체 및 과거 미납 경력, 연체 이력 등도 소액결제 정책에 반영되니 참고하세요.
정 안되고 급한거면 소액결제 현금화 해주는 사이트 같은 곳 찾아서 상담하면 바로 해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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