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티켓
태그: 소액결제 한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신규개통 소액결제 한도
요번에 스마트폰을 신규개통하여 소액결제 동의도 하고 한도도 조정했는데 결제를 하려 하니까
오류코드: 639
오류메시지: 결제가능하신 금액을 초과하였습니다. 다음달에 다시 이용부탁드립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네요
통신사에 들어가봐도 한도 30만원 남아있다고 뜨고….
결제 하려던 사이트는 넥슨이고 통신사는 kt입니다
※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에게나 지급되고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로 간편하게 현금을 구하실 분들은 전화(010-2902-6293)나 카톡(아이디: 오픈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신규 개통은 소액결제 한도가 5만원 안쪽입니다….
미납 없이 3개월 이상 사용을 하셔야…. 통신사에서 부여되는 한도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3개월이 지나지 않으면 통신사 한도는 30만원인데… 결제대행사 한도가 없으니 결제가 안되는겁니다…
대표적인 대행사는 다날, 모빌, 갤럭시아로이니 고객센터로 문의 후 한도 알아 보시거나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에 맡기면 알아서 소액결제 한도 다 뚫어줍니다.
우선 통신사가 어디신지요
lg 통신사 휴대폰 개통일 경우 개통 후 100일 동안은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는 제약이 있습니다.
타 통신사의 경우 개통은 첫달은 한도 5~15만원까지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