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티켓
태그: 미납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소액결제미납, 소액결제요금, 소액결제요금납부, 소액결제이용한도, 소액결제한도, 소액결제현금,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달 월급날에 맞춰서 자동이체로 빠져나가게 했는데 지난달 5일정도 사정상 밀리게 되었네요
어쨌든 결제는 다 완료하였는데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려고 하면 미납이 뜨더라구요..
결제대행사 바꿔서 하려고 해도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에게나 지급되고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로 간편하게 현금을 구하실 분들은 전화(010-2902-6293)나 카톡(아이디: 오픈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이전에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이후 결제를 처음하는 경우 휴대폰 미납으로 인한 소액결제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위 사유인 경우에는 해당 결제대행사측으로 연락을 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차단해지, 소액결제 미사용,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해결하였으나 여전히 결제 인증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결제대행사로 연락하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해당 통신사와 결제대행업체와의 시스템 연동 문제인 듯 싶습니다. 통신사쪽에는 요금 납부가 완료되었지만 결제대행업체에서는 아직 미납인 상태로 기록되어 있는것이죠.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