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신 사정때문에 정식등록업체를 확인 못하시고 이용을 하셔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우선 가장 첫번째로 취하셔야 할 부분은 넷마블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셔서 사기 등으로 인해 캐시결제가 이루어졌다는 부분을 전달하시고 일시 캐시 사용을 못하게 정지 요청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후차적으로 사이버경찰청등 증거자료를 구비하여 신고를 하셔야하는데 분명 마음먹고 사기를 하기 위한 업체이기 때문에 광고를 한 전화번호나 송금처리한 계좌는 타명의의 계좌일 것입니다.
최소한의 피해를 줄이는 방법은 넷마블쪽으로 캐시사용정지가 가장 급선무이고 벌써 넷마블 캐시 사용을 한 상태라면 해당 관련 기관으로 신고를 하셔서 의뢰를 하시면 추후 사기꾼이 검거된 후 피해보상 여부를 물으시는 방법이 통상적인 절차입니다.
최소한의 피해를 줄이자면 넷마블쪽 문의를 하시고 사이버 수사대등 수사기관 협조를 구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