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티켓
태그: 소액결제 오류, 소액결제 취소, 소액결제 환불
오늘 새벽에 배민에 네트워크 통신 오류로 주문 자체가 되지 않아 재주문 했습니다.
그런데 다날에 이미 결제 완료로 주문 취소된 건까지 결제가 돼 있더라구요.
배민이랑 다날이랑 나이스페이 다 몇번씩 전화했습니다. 통화료도 다 썼고 서로 배민에 연락해라~ 다날에 연락해라~ 나이스페이에 연락해라~ 그러는데 배민 자체는 결제가 안되고 결제 과정이 취소된거라 거기선 해줄수 있는게 없을데 자꾸 자기들 쪽에선 어떻게 못 해 준답니다.
그럼 쓰지도 않은 돈은 어쩌고… 어떻게 결제 취소 환불 받으라는건지?
티월드에 취소되지 않고 결제된 채로 실시간 요금 조회가 되고 있는데 저는 어떻게 해야하죠?
※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에게나 지급되고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로 간편하게 현금을 구하실 분들은 전화(010-2902-6293)나 카톡(아이디: 오픈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결제대행사에서 간혹 일어나는 결제 오류입니다.
다날 측에서 결제 취소 처리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후 결제 오류 관련 상담을 받아보세요. 상담원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 취소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얻으신 경우 담당 부서에 직급이 있는 관리자와 상담을 원한다고 요청하여 처리 받으세요.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