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결제대행사 정책 질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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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쓴이
    • #2657
      아바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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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6월 1일 ~ 6월 31일까지 사용한 휴대폰 이용 요금이랑, 7월 1일 ~ 7월 31일 사용한 이용 요금이 미납이 되었는데요.

      두 달 금액 다 합쳐서 70만원 정도 되는데요. 70만원 안에 소액결제 대금도 포함이 되어 있어요. 항상 결제 대금 승인 되는거는 매달 8일~13일 사이에 승인 되구요.

      9월초에 돈이 들어와서 그때 한번에 다 정산할 예정이구요.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소액결제 업체도 갤럭시아, 다날 그외 등등 많이 있잖아요. 근데 제가 8월 2일 경인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려고 했는데 미납 요금이 있어서 결제 승인이 안되더라구요. 미납폰 정책상 불가…

      근데 오늘 혹시나 해서 다시 소액결제(정보이용료)를 시도해봤는데 오늘은 승인이 되더라구요. 이게 어떻게 승인이 된건가요?

      소액결제 업체마다 미납 정책이 달라서 승인이 된건가요? 아님 결제대행사 미납 정책마다 다른 이유가 있는 건가요?

      괜히 잘못될까봐 혹시나 싶어서 물어 봅니다. 잘아시는분 답변좀 부탁 드려요.

    • #2658
      아바타
      게시판봇
      참가자

      다날과 함께 여러 대행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날, 갤럭시아는 소액결제 승인률이 낮습니다.

      타 대행사는 미납폰 정책이 덜 까다로워서 승인이 된 것이구요.

      잘못된거 아니구요. 각 결제대행사마다 결제 정책이 틀려서 그런것이니 걱정마세요.

    • #2659
      아바타
      게시판봇
      참가자

      결제하는 사이트마다 결제대행사의 소액결제 정책이 다릅니다.

      예를 들면 같은 대행사라도 현금화 할수있는 문화상품권은 정책에 막히시고, 배달의 민족 같은 음식물인 경우에는 결제가 될 것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같은 경우에는 매입될수 있는 것 만으로 하기 때문에 결제할수 있는 사이트가 한정적 입니다.

    • #2660
      아바타
      게시판봇
      참가자

      미납이 있으셔서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결제가 거부되시는 거네요.

      ​통신사에서 부여한 소액결제 사용 한도가 남아있는데 결제대행사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는 거구요.

      소액결제가 잘 안되시는 이유는 많습니다. 통신요금 미납이력이나 현금성 있는 상품,1년이상 미사용시, 신규개통후 3개월이내, 소액결제 정지후 정지해제, 고액결제등으로 결제가 제한이 될수 있습니다.

      결제대행사에서 정책으로 제한을 하는거구요. 결제시 결제 거부한 결제대행사(다날,모빌,페이레터,갤럭시아즈 등)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매월1~말일까지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는 다음달 통신요금 결제일에 합산되어 청구되며, 매월 1일에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한도가 초기화되어 한도만큼 다시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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