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납이 있으셔서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결제가 거부되시는 거네요.
통신사에서 부여한 소액결제 사용 한도가 남아있는데 결제대행사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는 거구요.
소액결제가 잘 안되시는 이유는 많습니다. 통신요금 미납이력이나 현금성 있는 상품,1년이상 미사용시, 신규개통후 3개월이내, 소액결제 정지후 정지해제, 고액결제등으로 결제가 제한이 될수 있습니다.
결제대행사에서 정책으로 제한을 하는거구요. 결제시 결제 거부한 결제대행사(다날,모빌,페이레터,갤럭시아즈 등)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매월1~말일까지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는 다음달 통신요금 결제일에 합산되어 청구되며, 매월 1일에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한도가 초기화되어 한도만큼 다시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