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티켓
태그: 결제대행사 정책, 소액결제 한도,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한도,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
안녕하세요. 제가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고 하는데요.
소액결제 한도는 많은데 결제가 10만원까지 밖에 안되더라구요. 한도는 분명 50 만원 있거든요.
근데 결제대행사에서 소액결제 하려고 보니깐 한도가 딱 10만원까지 밖엔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ㅜㅜ
당장에 돈이 좀 급해서 하는건데 이게 무슨일인지…쩝
혹시 소액결제 한도가 있는데도 결제가 안되는 이유나 남은 한도만큼 결제 가능한 방법좀 알수 있을까요?
※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에게나 지급되고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로 간편하게 현금을 구하실 분들은 전화(010-2902-6293)나 카톡(아이디: 오픈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휴대폰 소액결제의 한도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이 홈을 통해 결정,
2. 통신사가 한도 지정
3. 결제대행사가 사이트와 협의하여 한도 지정.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결제가 일부만 되는 이유는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가 있겠으나 한도가 50이다는 것은 통신사와 본인이 그렇게 했다는 것이고 결제대행사의 사이트 결제는 별도로 한도가 주어 집니다.
소액결제 한도는 있으셔도 대행사 한도가 없으신것 같네요.
미납 이력이 있으시거나 대행사 한도가 없으시면 결제가 불가합니다.
해당 결제사이트 대행사 확인하시고 대행사 고객센터 전화해보셔야 할듯합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이나 당월 한도 초과로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거나 소액결제 현금화 해주는 곳에 문의하면 다 알아서 결제 가능하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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